육수, 소스를 만들어서 가맹점에 공급하려고 하는데, 물류공장이 있어야 할지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직 가맹점의 수가 많지 않고 매출액도 크지 않은 편이라면, 물류공장을 설립하는 것보다 제3자물류 방식을 통해 생산하여 공급하는 것이 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제3자물류는 물류 관련비용의 절감을 위해 제품 생산을 제외한 물류 전반을 특정 물류 전문업체에 위탁하는 것으로, 생산자와 판매자의 물류를 제3자를 통해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비용 절감을 위해 물류 부문을 아웃소싱하는 것을 의미했으나, 최근 들어서는 전문 물류 회사가 제품의 생산공정에서부터 고객에 이르는 전 단계를 효율화하는 것으로 의미가 넓어졌습니다.

차후에 가맹점이 늘어나고, 그에 따라 가맹점의 발주량이 안정적으로 확보되면 자체 물류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Are there any legal issues involved?

Should I negotiate with a Korean or initiate a lawsuit in a Korean court? The law firm where the interpreter works is located here. All of these processes can be carried out NON-STOP through a professional Korean lawyer. Contact us for consultation right now. Professional staff will respond kindly.

Tel : 02-2038-2438
Email : kjw@yeyul.com, ksk@yeyul.com
Was this helpful?

즉시상담